(수치에 대한 설명은 여기서 찾을 수 있다.)
2020년 4월 27일 방영. 조용덕, 김현숙, 김용진 씨는 이전에 참여하여 우승을 한 경험이 있다. 김명숙 씨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명숙 씨는 나름 분발했다: 8번 문제부터 22번 문제까지 1번을 빼고 내리 선두를 달렸다.
김용진씨의 역전이 눈에 띈다. 15번 문제에서 50점까지 내려가는 등 패색이 짙었지만, 이후 25번 문제까지 총 900점(!)을 얻으며 자물쇠 문제 전에 일반적인 1등의 점수 범위에 진입하는데 성공했다.
김명숙 씨와 조용덕 씨는 동점, 공동 3등으로 자물쇠 문제를 끝냈기 때문에 비교하는 집단 점수가 같다. 둘 다 최종 점수가 3등의 일반적인 점수를 상회했다. 특히 김명숙 씨는 초반에 많은 문제를 맞히며 승기를 굳히는가 했으나, 김용진 씨의 분발에 밀려 후반에서 점수를 얻지 못해 3등에 머물라야 했다. 앞서 말했지만 김용진 씨의 역전이 정말 눈에 띄는데, 15번 문제에서 꼴등인 경우 이길 확률이 1~2%밖에 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 또한 평균적인 참가자를 넘어섰기 때문에, 우승은 점수가 고르게 갈린 것 보다도 김용진 씨가 후반 문제를 석권한 실력의 덕이 크다.
모든 참가자가 고만고만 잘했기 때문에 두드러지게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잘하거나 못한 사람은 없었다. 김용진씨는 30대 남자 그룹에서 상위권에 위치하기는 했다.
실상 대부분의 참가자가 일반적인 참가자와 통계가 비슷했다. 눈에 띄는 점은 김용진씨가 정답률이 높았다는 점 정도이다.
김용진 씨의 초반 부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통계를 봤을 때 김용진 씨는 김현숙 씨를 모든 면에서 앞섰다. 김용진 씨는 경쟁적인 문제를 더 많이 맞혔으며 속도가 더 빨랐고, 정답률 또한 더 높았다. 덕분에 우승의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